본문 바로가기

만유기

공각기동대 TV판 1기 SAC 블루레이 Vol.1 오픈

DP를 통해서 예매했던 공각기동대 TV판 1기 블루레이가 도착했습니다

이제서야 vol.1인데... 앞으로 7편까지 발매되는걸 어떻게 기다리죠?

일단 오픈케이스


Vol.1 한정판을 구매한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박스입니다 전체 7편의 디스크가 다 들어갈수있는 구성

앞 표지는 소령과 타치코마...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약간의 3D효과(?)가 들어가있습니다


뒷면은 심플합니다. 하단에 붙어있는건 넘버링 카드인데... 일찍 예매했다고 생각했는데도 넘버링이 오백번대네요

Vol.1이 매진되었다는 소식도 그렇고 빨리빨리 구입안하면 중간에 못모을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Vol.1 디스크 케이스.

여기도 마찬가지의 효과가 들어가있습니다 음... 이건 종이로 된 겉 껍데기고 안쪽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디스크 사진. 프린팅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앞으로 발매될 구성인데 7편의 디스크의 경우 시간이 185분이나 되네요

기대됩니다만... 글쎄요 안의 내용물은 보니까 그렇게 안땡기는 구성같기도하고.


같이 동봉된 화보집입니다 


안의 화보집 해상도가 낮다는 의견도 있는데 동감합니다

화보집 구성은 TV판 다이제스트 형식으로... 전 26화의 스토리가 함축요약(?) 되있습니다


엊그제 Vol.2 예약을 받길래 부랴부랴 알라딘에서 구매를 마저 했습니다 

이제 한달의 즐거움이 늘었네요



재밌게 읽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