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유기

코스트코 방문 & 동인천 신포시장 닭강정


코스트코에 가게되면 항상 먹게되는 피자와 불고기 베이크 그리고 콜라. 원래 핫도그 세트로 콜라를 시켰는데 핫도그는 사진 찍기도 전에 먹어버렸다



코스트코 치즈케이크와 코스트코 고구마케이크. 고구마 케이크는 진짜 엄청나게 떙겼는데 분명 반도 못먹고 유통기한이 지날것같아서 구입보류. 항상 코스트코 가면 겪는 딜레마인것같다. 


대신에 구입한 코스트코 치킨!

닭다리와 이것 중 어느걸 살까 고민하다가 이걸 샀는데... 약간 후회스러운게 먹다보니 가슴살이 너무 퍽퍽했다.

같이 구입한 크로와상 샌드위치. 맛있긴한데 하나 먹다보면 질리는 맛. 







그리고 다른 날에 갔던 동인천시장


오랜만에 가니까 가게 위치가 좀 바뀐것같더라. 이전에 간게 201년도였나? 그때쯤이었는데... 사람들 줄이 길게 서있는 걸로봐서 뭐 맞겠지 하고 들어갔다. 


줄서서 기다리면서 찍은 한 컷


이렇게 정신없이 소스에 닭강정을 버무리고 있다. 보고있자니 침이 주르륵... 특이하게 사진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음식접시로 닭을 버무리고 있다. 


초점이 좀 나갔는데. 이게 바로 신포시장 양념 닭강정


그리고 후라이드 닭강정. 원래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양념치킨을 선호해서 양념쪽이 훨씬 맛있었다. 아직까진 난 애들 입맛인 모양. 

헉헉.. 맛나보이지 않습니까? 또 먹고싶네.


일행중엔 그냥 그랬다는 사람도 있었고 아 진짜 맛있네 란 사람도 있었다. 본인이 느끼기 나름이겠지. 맛은 주관적인거니까. 

닭강정하면 유명한데가 속초의 만석 닭강정인데 거기는 여기와 스타일이 다른집이다. 택배로 시켜먹을수도있는 곳인데 조만간에 한번 시켜먹으려고 한다.


재밌게 읽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 



'식유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드털기  (0) 2014.02.14
63빌딩 백리향  (0) 2014.02.09
코스트코 통새우 완탕면 & 반숙 카스테라  (2) 2014.02.06
하드털기  (0) 2014.02.03
하드 털기  (0) 2014.01.21